리뷰/제품 리뷰

노필터가습기 실제 사용후기 및 추천

정보공유자 2022. 12. 12. 21:34
728x90

개인적으로 가습기를 쓸 때 필터가 있으면 가습되는 수증기가 좋아진다곤 하지만, 그것보다 관리하기 귀찮은것이 더 큽니다.

그리고 생각보다 경험상 필터가 있으면 고장이 나는 경우도 많구요.

그 이유를 생각해보니 건조한 겨울에 가습기를 많이 틀곤 하는데, 겨울철 날씨때문에 필터가 젖은 상태로 조금이라도 냉각이 되면서 부피가 커짐으로 인한 고장이 아닐까 제 멋대로 생각해봅니다.

 

서두는 그만하고 본론으로 넘어와 사용해본 필터 없는 가습기중에 제일 좋았던 가습기를 추천드립니다.

제가 노필터가습기만 3개를 쓰고있는데 그 중 집이나 사무실에서 범용적으로 쓰기 좋고 가성비가 제법 괜찮은 제품으로 추천드리는 것임을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듀플렉스의 DP-7700UH / DP-3300UH 입니다.

보시는 시점에 따라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왔을 수 있는데요. 제가 몇년간을 본 결과 크게 달라지지않고 성능도 좋습니다.

 

장점은 이렇습니다.

 

1. 물통이 크다

물이 2리터까지 들어가서 한번 물을 받아놓으면 오래 쓸 수 있습니다.

2. 물 충전이 편하다.

물을 받을 때 입구가 좁으면 답답한 경우가 있는데요. 입구가 굉장히 커 손에 물이 닿지 않고 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3. 분무량이 많다.

분무량 조절은 당연히 가능하고 최대 분무량으로하면 물이 바닥에 떨어질만큼 분무량이 좋아집니다.

4. 사무실에도 최적화 되어있다.

앞선 3가지 장점도 최적화 되어있는 이유이긴 한데요.

그 외에도 가습기가 분무되는 각도가 책상에 두고 쓰기 정말 좋습니다.

너무 얼굴로 쏘는 것도 아니고 적당히 위로 쏘아 얼굴 근처로 자연스레 떨어지게끔 분무가 되죠

그래서 넓은 사무실에서도 내 자리만큼은 가습이 상당히 잘 되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.

 

실제로 제가 사용해본 제품을 추천드리는 만큼 긍정적으로 검토하셔도 괜찮을 같습니다.

반응형